유료 결제가 처음이라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너그럽게 양해 부탁드려요. 
자주하는 질문
1.
플랜 변경이 가능한가요?
•
네, 가능합니다. [홈] - [프로필] - [결제] - [플랜 변경]
•
플랜 변경을 진행하시면 다음 결제일에 변경하신 플랜 요금으로 반영되어 결제됩니다.
2.
팀 사용자 인원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
인원이 추가(+)되면 추가될 때마다 결제가 진행됩니다.
•
인원이 삭제(-)되면 다음 결제일에 자동 반영되어 차감된 금액으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3.
구독 취소 및 환불이 되나요?
•
구독 취소는 [홈]-[프로필]-[결제]에서 무료 플랜으로 변경하시면 됩니다. 무료로 변경하시면 다음 결제를 진행하지 않습니다.
•
사용 중 환불은 정책상 불가능합니다.
4.
14일 무료 기간 동안 되는시간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나요?
•
네, 맞습니다. 프리미엄, 프로 플랜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무료 기간 14일이 지나면 다수의 예약 페이지는 어떻게 변경되나요?
•
1개의 예약 페이지만 활성화되고, 나머지는 비활성화 처리 됩니다.
•
활성화된 1개의 예약 페이지는 무료 기능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