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Duplicate
💁‍♀️

조직 팀 권한 관리하기

조직내 팀원들을 초대하고 사용자에 따라 권한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권한 설정하기

[메뉴] > [사용자 관리] 에서 초대된 사용자 리스트를 확인해 주세요.
권한
최고 관리자 : 사용자를 추가/제거하고, 권한을 관리하고, 팀 예약을 생성/관리하고, 결제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 사용자를 추가/제거하고, 팀 예약을 생성/관리하고, 청구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 자신의 개인 예약을 만들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개별 팀의 관리자로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팀 설정 권한 부여를 선택하여, 생성된 팀 페이지 마다 관리 권한을 별도로 줄 수 있습니다.

최고 관리자

결제 내역을 관리합니다.
조직원을 추가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팀을 생성하고 팀원의 예약페이지와 예약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최고 관리자 권한을 다른 유저에게 변경 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결제 내역 관리와 조직원 삭제를 제외하고 최고 관리자 권한을 모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자신이 속한 예약페이지와 예약건에 대해서만 관리가 가능합니다.
관리 권한을 받은 팀 예약 페이지에 대하여 관리가 가능합니다.
관리 권한을 받은 팀 예약에 대하여 관리가 가능합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바로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