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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팅 방법 설정하기

미팅 방법을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직접 만나기

1.
미팅 장소의 위치 정보나 주소를 입력하세요.
2.
반드시 정확한 주소명을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3.
주소 형태로 입력하는 경우 자동으로 네이버 지도로 안내됩니다.
4.
추가 링크 입력을 통해 고객에게 미팅 장소를 링크로 안내 할 수 있습니다.

Google Meet

1.
게스트와의 화상회의를 진행 할 수 있도록 Google Meet 링크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단, '내 캘린더 설정'에서 일정 불러오기, 일정 기록하기를 모두 Google 캘린더로 설정해야 합니다.
2.
예약을 완료하면, 게스트에게 Google Meet 링크를 전달합니다.

Zoom

1.
게스트와의 화상회의를 진행 할 수 있도록 Zoom 링크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2.
예약을 완료하면, 게스트에게 Zoom 링크를 전달합니다.

화상회의

1.
GoogleMeet, Zoom 이외에 화상회의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2.
화상회의 주소는 고객이 예약을 확정할 때 까지 보여지지 않습니다.

인바운드 전화

1.
게스트가 연락할 수 있도록 호스트의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2.
예약을 완료하면, 게스트에게 전화번호를 전달합니다.

아웃바운드 전화

1.
호스트가 연락할 수 있도록 게스트가 전화번호를 요청합니다.
2.
예약이 완료되면, 게스트가 입력한 전화번호를 캘린더와 이메일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직접 입력

1.
형식에 제한 없이 미팅 방법에 대한 내용을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미팅 방법 묻기

1.
게스트가 원하는 미팅 방법를 물어 볼 수 있습니다.
2.
게스트가 입력한 내용을 캘린더와 이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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