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일할 때 더 큰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되는시간이 팀을 위한 새로운 업무 방식을 제안합니다.
이런 업무 하실때 사용하세요.
1. 면접 일정 조율
▪
HR 담당자, 채용담당자, Recruiter 여러분!
▪
포지션별 다수의 면접관을 팀으로 초대하세요.
▪
모두가 가능한 일정을 후보자에게 전달하세요.
▪
후보자가 면접 일정을 선택하면 연동된 캘린더에 자동 반영됩니다.
▪
리마인드 알림으로 노쇼를 줄이세요.
2. 세일즈팀 영업 일정
▪
세일즈 팀 다수가 함께 참여해야 하는 미팅!
▪
함께 참여할 팀원을 팀으로 초대하세요.
▪
모두가 가능한 일정을 예약자에게 전달하세요.
▪
예약자가 미팅 일정을 선택하면 연동된 캘린더에 자동 반영됩니다.
▪
팀원 중 한 사람으로 자동 배정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