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예약 페이지 시간이 안나오는 문제

예약 페이지 시간이 올바르게 나오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연결한 캘린더에 이미 일정이 있는 경우

[메뉴] > [캘린더 연결] 에 일정이 겹치는지 확인할 캘린더를 확인해주세요.
체크되어있는 캘린더에 일정이 있는 경우 예약 페이지에 시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겹치는 일정을 확인하는 캘린더가 아니라면 체크 해제해 주세요.
캘린더에서 예약 상태를 한가함(Google), 약속없음(Outlook) 으로 설정하시면 해당 일정의 시간은 예약이 가능합니다.
연결한 캘린더에 일정과 조금이라도 시간이 겹치면 해당 시간은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ex) 구글 캘린더에 9:00 - 10:00 으로 일정이 있다면 9:00-9:30, 9:30-10:00 모두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되는시간 안에서 예약이 이미 되어있는 경우

되는시간 서비스 내에서 예약된 일정이 있는 경우 해당 시간은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다른 팀원의 일정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시간은 예약이 가능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플랜 업그레이드 하기 [예약 편집] > [커스텀 설정] > [중복 예약 허용하기]을 활용하시면 연결한 캘린더에 일정이 있거나 되는시간안에 일정이 있는 경우에도 중복으로 예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시간 범위가 아닌 경우

[가능한 시간] 에서 설정한 시간 범위가 아닌 경우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예외 날짜로 설정한 시간이 있으면 요일별 가능한 시간보다 우선으로 처리합니다.

예약 가능한 시간 선택 범위가 아닌경우 등

[예약 편집] > [예약 가능한 시간] > [선택 가능한 날짜 범위] 가 아닌경우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이외에 예약가능한 시간 메뉴에 각종 기능에 따라 예약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