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약 페이지 시간이 올바르게 나오지 않는 경우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연결한 캘린더에 이미 일정이 있는 경우
•
[메뉴] > [캘린더 연결] 에 일정이 겹치는지 확인할 캘린더를 확인해주세요.
•
체크되어있는 캘린더에 일정이 있는 경우 예약 페이지에 시간이 표시되지 않습니다.
◦
겹치는 일정을 확인하는 캘린더가 아니라면 체크 해제해 주세요.
◦
캘린더에서 예약 상태를 한가함(Google), 약속없음(Outlook) 으로 설정하시면 해당 일정의 시간은 예약이 가능합니다.
•
연결한 캘린더에 일정과 조금이라도 시간이 겹치면 해당 시간은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
ex) 구글 캘린더에 9:00 - 10:00 으로 일정이 있다면 9:00-9:30, 9:30-10:00 모두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되는시간 안에서 예약이 이미 되어있는 경우
•
되는시간 서비스 내에서 예약된 일정이 있는 경우 해당 시간은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
다른 팀원의 일정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시간은 예약이 가능합니다.
엔터프라이즈 플랜 업그레이드 하기
[예약 편집] > [커스텀 설정] > [중복 예약 허용하기]을 활용하시면 연결한 캘린더에 일정이 있거나 되는시간안에 일정이 있는 경우에도 중복으로 예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가능한 시간 범위가 아닌 경우
•
[가능한 시간] 에서 설정한 시간 범위가 아닌 경우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
예외 날짜로 설정한 시간이 있으면 요일별 가능한 시간보다 우선으로 처리합니다.
예약 가능한 시간 선택 범위가 아닌경우 등
•
[예약 편집] > [예약 가능한 시간] > [선택 가능한 날짜 범위] 가 아닌경우 예약이 불가능합니다.
•
이외에 예약가능한 시간 메뉴에 각종 기능에 따라 예약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