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자 발신번호를 변경해서, 자신의 번호로 전송해 보세요.
발신번호 변경 프로세스
1.
발신번호 변경 가능 여부 문의 : https://whattime.channel.io/
a.
엔터프라이즈 대상 고객에게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통신 서비스 이용 증명원을 발급
3.
contact@whattime.co.kr 메일로 이용 증명원 전달
4.
영업일 2일에 연동 완료후 답변 메일을 전달
발신번호 변경 신청을 위한 '통신서비스 이용증명원'은 무엇인가요?
•
통신서비스 이용 증명원이란, 이용자 본인이 사용하는 번호임을 증명하는 서류입니다.
•
가입한 통신사의 고객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발급방법은 각 통신사의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각 통신사별로 명칭이 다소 상이합니다.
1.
KT: 통신서비스 가입증명원 (원부증명서)
2.
LG U+: 서비스 가입 확인서
3.
SKT: 이용계약증명서
주요 통신사별 고객센터
•
•
궁금한 사항
•
발신번호를 변경하면 문자 메시지의 회신을 받을 수 있나요?
◦
발신번호를 변경 하여도 회신항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