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팅 방법을 설정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직접 만나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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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팅 장소의 위치 정보나 주소를 입력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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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드시 정확한 주소명을 입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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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형태로 입력하는 경우 자동으로 네이버 지도로 안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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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링크 입력을 통해 고객에게 미팅 장소를 링크로 안내 할 수 있습니다.
2. Google Me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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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스트와의 화상회의를 진행 할 수 있도록 Google Meet 링크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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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내 캘린더 설정'에서 일정 불러오기, 일정 기록하기를 모두 Google 캘린더로 설정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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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을 완료하면, 게스트에게 Google Meet 링크를 전달합니다.
3. Zo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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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스트와의 화상회의를 진행 할 수 있도록 Zoom 링크를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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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을 완료하면, 게스트에게 Zoom 링크를 전달합니다.
4. 화상회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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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Meet, Zoom 이외에 화상회의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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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상회의 주소는 고객이 예약을 확정할 때 까지 보여지지 않습니다.
5. 인바운드 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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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스트가 연락할 수 있도록 호스트의 전화번호를 입력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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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을 완료하면, 게스트에게 전화번호를 전달합니다.
6. 아웃바운드 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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호스트가 연락할 수 있도록 게스트가 전화번호를 요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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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이 완료되면, 게스트가 입력한 전화번호를 캘린더와 이메일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7. 직접 입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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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식에 제한 없이 미팅 방법에 대한 내용을 직접 입력할 수 있습니다.
8. 미팅 방법 묻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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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스트가 원하는 미팅 방법를 물어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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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스트가 입력한 내용을 캘린더와 이메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